본문 바로가기

뉴스

xRapid Partner Western Union, 리플 트라이얼 확인

xRapid Partner Western Union Confirms Ripple Trials

xRapid Partner Western Union, 리플 트라이얼 확인






파파고 번역


2019년 2월 9일, Western Union의 Molly Shea 총지배인은 Analysis Asia라는 팟캐스트에 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현재 "특정 복도에서 리플과의 정착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USD와 MXN은


Western Union은 확인된 xRapid 파트너이며 몰리 쉬아가 어떻게 그들이 '정착'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명시적으로 말하는지를 기억하세요. 이는 즉각적인 결제 시간인 XRP 리더의 주요 측면입니다.


xCurrent는 교차 국경 지불의 핵심 결제 메커니즘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xRapid가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현재의 피아트 위에서 피아트 관계까지 구축합니다.


그녀는 또한 미화/MXN 회랑에서 어떻게 실험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리플이 우연히 xRapid를 통해 미국과 멕시코에서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MoneyGram은 또한 작년에 xRapid를 테스트하고 있었고 계획된 레버리지 XRP를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머니그람이 서유럽연합(EU)의 최대 파트너라는 점을 감안하면 xRapid를 둘 다 배치하는 게 말이 된다.


xRapid를 구축하여 앞으로 나아가지 않도록 선택하는 경우 다른 하나는 매우 쉽게 기술을 구현하고 다른 하나는 소비자가 직면하는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에 대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경쟁적인 비즈니스의 단순한 성격이 이러한 대형 금융 기관들의 배치에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