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ILP (인터 레저 프로토콜)은 / ILP에서 XRP 사용되는지?

원문보기

 

ILP(インターレジャープロトコル)とは/ILPでXRPは使用されるのか?

ILP (인터 레저 프로토콜)은 / ILP에서 XRP 사용되는지?  리플

행과 비트 코인 등 다른 대장을 연결하여 쉽게 송금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규격 "ILP"?
리플 사의 xCurrent에도 이용되고 있으며, 전세계의 홈페이지에서 사용되고있는 HTML과 CSS라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개하고있는 W3C에서이 규격의 표준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ILP에서 XRP 사용되는지?
ILP에서 XRP를 사용하는 장점 에 대해서는 이미 XRP 네트워크 개발자의 한사람 인 David Schwartz 씨가 대답했습니다.
목차
  1. ILP는?
  2. 예상되는 연결
  3. ILP에서 XRP 사용되는지?

ILP는?

ILP (인터 레저 프로토콜)은 은행과 비트 코인 등 다른 대장을 연결하여 쉽게 송금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규격입니다.

이것은 리플 사의 xCurrent 에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2015 년 10 월에 리플 사가 제창 한 것으로, W3C (World Wide Web Consortium)라는 Web 기술의 표준화를 진행 비영리 단체에서 표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세계의 홈페이지는 HTML이나 CSS라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이러한 사양을 공개하고있는 것이 W3C입니다.

즉, 전세계 Web에 영향력있는 단체가 ILP를 표준화 한다고 발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W3C가 Google과 Apple, Microsoft, Mozilla, Facebook과 공동으로 가상 통화로 지불을 지원하는 브라우저 API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공개하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을 개발 이를 채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무려 API는 ILP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

이것은 W3C의 Web 결제 부문 중 하나가 인정한 것에서도 분명 하겠지요.

예상되는 연결

ILP에서 연결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네트워크에 대해 분류합니다.

  • 블록 체인 네트워크
  • 은행 네트워크
  • Paypal 등의 인터넷과 모바일 결제 네트워크
  • 신용 카드 등의 포인트 등 네트워크

블록 체인 네트워크

비트 코인과 라이트 코인 등의 블록 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통화가 ILP에 의해 연결되면 BTC와 LTC를 즉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의

비트 코인 블록 체인 → 거래소 → 라이트 코인 블록 체인

라는 흐름이 ILP에 연결하여

비트 코인 블록 체인 → 라이트 코인 블록 체인

하는 흐름입니다.

현재의 중앙 집권 적 거래소를 통하지 않게된다하여 해킹 위험 등의 보안 문제가 해소되고, 마운트 옥 스 사건과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게됩니다.

또한 지난달 Bittrex 계좌 동결 소동 한 것도 일어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은행 네트워크

여러 은행의 결제 시스템 네트워크입니다.

ILP는 이미 태국 Krungsri 은행에서 채용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 채용 은행이 늘 것으로 생각됩니다.

Paypal 등의 인터넷과 모바일 결제 네트워크

Paypal, Webpay, LINE Pay 등 인터넷 모바일 결제 네트워크입니다.

W3C가 Google과 Apple, Microsoft, Mozilla, Facebook과 공동으로 가상 통화로 지불을 지원하는 브라우저 API를 개발하고이를 채택한다고 발표되어 있고, 이 API는 ILP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

신용 카드 등의 포인트 등 네트워크

신용 카드 등의 포인트 또는 전자 화폐 등의 네트워크입니다.

ILP에서 XRP 사용되는지?

리플 회사 소개 잘 알려져있는 것이, " 세계 은행 등에 주목된다 리플 사의 기술은 대단하지만 XRP이 사용되는지 여부는 또 다른 문제 "라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리플 사의 주식은 사지 만, XRP는 사지 않는다는 투자자도 나타나는 요인이되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ILP에서 XRP를 사용하는 장점에 대해서는 이미 XRP 네트워크 개발자의 한사람 인 David Schwartz 씨가 대답했습니다.

XRP CHAT 의 답변은 국제 송금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면서 XRP가 사용되는 장면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ILP에 의해 돈 "소유권"이 순간적으로 부여되지만, 그만큼의 돈을 지불을 즉시 해결된다는 장면에서 XRP가 사용된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XRP는 송금이 빠르고 비용도 저렴 등의 장점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언급 된 것이 "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XRP가 작동하도록"만들기 "수 Ripple 사의 수익 모델이되고있다 "는 것입니다.

또한 ILP 관해서는 리플 사의 Miguel Vias (XRP 담당 중역)의 트윗도 화제가되었습니다.

이러한 것들에서 리플 회사로 명확하게 XRP를 사용하기위한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